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 광고 게재 중단

카테고리 IT/스팸, 광고, 바이러스

무찌마, 댓글

초고 2021. 11. 7.

계정이 일시적으로 정지되었으며, 이로 인해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정책 센터에서 계정 정지의 원인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정책 센터 페이지

정책 센터 페이지에서는 해당 계정의 광고 게재를 중단한 이유를 알려 줍니다.

 

계정이 일시중지됨

정책 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2021년 12월 4일까지 일시중지됩니다. 정지 기간에는 광고가 게재되지 않고, 수익 지급이 보류되며, 최근에 발생한 수익이 계정에서 차감되어 광고주에게 환급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정지 기간 중이나 정지 기간 이후에 추가 정책 위반이 발견되면 계정이 영구적으로 사용중지될 수 있습니다.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게시자의 계정이 정지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를 고객센터에서 알아보세요.

게시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
무효 트래픽 소스를 확인하고 그러한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세요. 트래픽 분류 방법을 확인하면 사이트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고 무효 트래픽을 보내는 잠재적 소스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광고 트래픽 품질 리소스 센터를 참조하세요.

정지 이유: 무효 활동 반복 클릭
정지 날짜: 2021년 11월 4일
정지 종료: 2021년 12월 4일

 

※ 2021년 12월 5일(일) 오전 11시쯤 되어서 경고문 사라지고 광고 게재 가능한 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1개월 + 1일 + ? 시간"의 정지 기간 체험

 

"자세히 알아보기" 페이지


구글 애드센스의 부정 클릭을 정의하는 페이지입니다.

 

What is invalid traffic?

Google Ads, Invalid activity, "What is invalid traffic?"

댓글